뉴스

먹방 유튜버 쯔양, 3개월 만에 복귀…"울컥한 마음에 방송 중단"

먹방 유튜버 쯔양, 3개월 만에 복귀…"울컥한 마음에 방송 중단"

SBS 뉴스

작성 2020.11.20 08:45 수정 2020.11.20 16:5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먹방 유튜버 쯔양, 3개월 만에 복귀…"울컥한 마음에 방송 중단"
유튜버 쯔양이 방송 중단 3개월 만에 복귀했다.

지난 8월 뒷광고 논란에 휩싸이자 은퇴를 선언했던 유튜버 쯔양은 지난 여름 욕지도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별다른 설명 없이 업로드 했고, 이를 본 팬들은 쯔양을 향해 복귀할 것을 요청했다.

마지막 영상 이후 3개월 만에 영상에 출연한 쯔양은 "댓글을 다시는 보지 않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욕지도 영상을 올리고 궁금해서 댓글을 봤다"라며 "생각보다 좋은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말 감사했고,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쯔양은 "사실 그 사건 당시에는 수많은 악플들과 잘못된 기사들 때문에 울컥한 마음에 말을 내뱉었다. 당시에는 안 좋은 말들만 들렸다. 정작 중요한 제 영상을 즐겨봐주시고 응원해주시던 분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쉽게 그만두겠다,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해 실망시켜드려서 정말 죄송하다"고 은퇴를 번복했다.

쯔양은 "이번 일로 인해 조금 더 발전되고 악플도 유연하게 대처하고 제 영상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을 꼭 보여드리고 싶다. 다시 한번 경솔하게 말을 해서 죄송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