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씨엔블루, 탈퇴 '이종현' 간접 언급 "공백 느껴지지 않아"

[스브스타] 씨엔블루, 탈퇴 '이종현' 간접 언급 "공백 느껴지지 않아"
3인조로 컴백한 밴드 씨엔블루가 '빅뱅 승리 단톡방' 멤버로 물의를 빚고 탈퇴한 이종현을 간접 언급했습니다.

씨엔블루는 어제(17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RE-CODE' 온라인 음악 감상회를 진행하며 새 앨범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리더 정용화는 탈퇴한 멤버 이종현의 이름을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그의 탈퇴 이후 변화에 대해 "우리 세 명에게 잘 어울리는 최선의 모습과 방향을 많이 고민했다"며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스브스타] 씨엔블루, 이종현 탈퇴에도 '공백 느껴지지 않아…새로운 시작

이어 강민혁이 "노래를 들었을 때 그 공백이 느껴지지 않았다"면서 "공백을 어떻게 채웠는지 모를 정도로 조화롭게 만들어진 앨범"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는데요, 그러면서 "우리 세 명의 음악을 만들어낸 것 같아서 좋다"고 뿌듯해했습니다.

정용화는 또 이종현의 탈퇴 이후 분량이 늘어난 멤버로 베이스를 맡고 있는 이정신을 꼽으며 "이번에 노래도 좀 한다"고 전했는데요, 이에 이정신은 "앞으로 노래 파트가 더 늘어날 계획이다. 잘 부탁드린다"면서 "새로운 곡을 쓰면서 앞으로의 우리를 재정의해나가면 좋지 않을까 싶다"고 조심스럽게 덧붙였습니다.

이종현 박민정 (사진=이종현, 박민정 인스타그램 캡쳐)

지난해 3월 씨엔블루 기타리스트였던 이종현이 이른바 '승리 단톡방' 멤버로 알려지며 논란이 불거졌고, 반성하겠다는 입장문을 발표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자숙 중'인 이종현이 BJ 박민정에게 "뱃살이 귀엽다"라는 등 성적 발언을 담은 메시지를 보낸 것이 알려지며 또 한 번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고, 결국 팀을 탈퇴했습니다.

[스브스타] 씨엔블루, 이종현 탈퇴에도 '공백 느껴지지 않아…새로운 시작

3인조로 재편해 3년 8개월 만에 새 앨범 'RE-CODE'를 발표한 씨엔블루의 새 앨범은 타이틀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를 비롯해 전곡 모두를 정용화가 작사·작곡했습니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 측은 "씨엔블루라는 이름의 단단한 존재감을 증명하는 앨범이자, 변화의 흐름 앞에 선 씨엔블루의 미래를 희망적으로 그려볼 수 있는 앨범이 될 전망"이라고 예고했습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종현·박민정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