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정글의 법칙' 박세리, "아침운동으로 힘을 빼니 기절하지"…베테랑 포스

'정글의 법칙' 박세리, "아침운동으로 힘을 빼니 기절하지"…베테랑 포스

SBS 뉴스

작성 2020.11.14 21:5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정글의 법칙 박세리, "아침운동으로 힘을 빼니 기절하지"…베테랑 포스
이승윤과 병만족이 아침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했다.

14일에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제로 포인트'에서는 아침 운동을 하는 부족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은 병만족을 모아 아침 운동을 시작했다. 이를 보던 박세리는 김병만에게 "아침부터 저렇게 힘을 빼니까 일찍 기절하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이승윤과 나머지 부족원들을 아랑곳하지 않았다. 이들은 이승윤의 리드 하에 스쿼트를 시작했다.

이승윤은 "닥치고 스쿼트 라는 노래 있냐"라며 자신의 노래를 언급했다. 이어 그는 노래 홍보는 아니라며 나중에 배경음악으로 깔아달라고 부탁했다.

병만족은 이승윤의 시범을 보고 곧바로 스쿼트를 실시했다. 뭔가 심심한 이때 부족원들은 노래를 불러달라고 했고 이승윤은 '닥치고 스쿼트'를 라이브로 들려주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에도 병만족의 운동은 계속되었다. 이에 김병만은 "저게 배고파지는 일인데 왜 저러고 있냐"라며 "정글 경험 없는 사람들은 꼭 운동을 하는데 하루만 지나면 안 한다. 본인도 힘든 걸 아는 거다"라고 안타까워했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