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에일리, 웨딩드레스 입고 전한 깜짝 소식?…"놀려서 미안"

[스브스타] 에일리, 웨딩드레스 입고 전한 깜짝 소식?…"놀려서 미안"
가수 에일리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좋은 소식'이 있다고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어제(12일)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수줍게 웃고 있는 사진 두 장을 올렸습니다. 에일리는 "일단 가장 혼란스러울 팬분들,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 것 같아요"라며 마치 중대한 사실을 발표하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에일리는 이어 "더이상은 숨길 수 없어서 좋은 소식을 이렇게라도 전해드립니다"라고 덧붙여 팬들을 비롯한 많은 누리꾼을 놀라게 했는데요, 다행히 이어지는 글에서 에일리가 "저 오늘 콘서트 영상 찍었습니다. 많이 놀라셨죠?"라며 결혼 발표가 아닌 콘서트 홍보임을 밝혀 팬들을 안도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에일리가 올린 글은 순식간에 기사화돼 퍼져나갔고,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에일리의 이름이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는데요, 이 때문에 기사의 제목만 읽은 누리꾼들이 에일리가 실제 결혼 발표를 했다고 오해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에일리는 다시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해명에 나섰습니다. 에일리는 "영상에 나올 드레스도 그렇지만 콘서트도 많이 기대해 달라"면서 "근데 기자님들…기사 제목 좀…누가 보면 진짜 결혼하는 줄 알겠어요. 지금은 아니더라도 나중에는 꼭 시집가고 싶어요. 살려주세요"라고 부탁을 전했습니다.


(사진=에일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