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윤승아-김무열, 양양에 '100평 규모' 건물 짓는다…"반려견과 함께할 집"

[스브스타] 윤승아-김무열, 양양에 '100평 규모' 건물 짓는다…"반려견과 함께할 집"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11.13 14:2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윤승아-김무열, 양양에 100평 규모 건물 짓는다…"반려견과 함께할 집"
배우 김무열-윤승아 부부가 강원도 양양군에 반려견과 함께 지낼 100평 규모의 건물을 설계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제(12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김무열-윤승아 부부는 양양군 441㎡(133.4평)의 대지에 근린생활시설, 숙박시설, 주거시설 용도의 지상 4층짜리 건물을 설계 중입니다. 평소 강원도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는 등 양양을 즐겨 찾는 모습을 SNS를 통해 전해왔던 두 사람이 집까지 짓게 된 겁니다.

앞서 윤승아는 지난 8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양양에 집을 짓는다고 밝혔습니다. 윤승아는 "양양을 너무 좋아했는데, 반려견이 많아서 숙소 공간이 부족하더라. 몇 년 동안 준비해서 양양에서 쉴 때 반려견과 함께 지낼 집을 짓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윤승아는 또 "새로운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집이자 반려견이 행복할 수 있는 집이면 좋겠다"면서 "방마다 컬러로 하나씩 테마를 줄 예정이고, 미니멀하지만 자연과 어우러지는 느낌이 들 것 같다"고 양양에 지어질 집에 대해 미리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김무열과 윤승아는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운영하며 행복한 부부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결혼 5주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사진=유튜브 '승아로운', 윤승아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