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같이 술 마시다가…" 성시경, 이동욱 드라마 OST 지원사격 나선 사연

[스브스타] "같이 술 마시다가…" 성시경, 이동욱 드라마 OST 지원사격 나선 사연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10.15 16:1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같이 술 마시다가…" 성시경, 이동욱 드라마 OST 지원사격 나선 사연
가수 성시경이 배우 이동욱이 출연 중인 드라마 OST에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습니다.

오늘(15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성시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성시경은 가수로 20년 동안 롱런한 비결로 '조상님 덕'과 '가정 교육'을 꼽으며 "투자를 한다거나 마약 같은 어떤 위험한 일에 연루된 적이 없다. 데뷔 20주년은 마치 개근상을 받은 느낌"이라고 말하는 등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습니다.


성시경은 또 "방송에서 처음 말한다"면서 이동욱이 출연 중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 OST에 참여한 사실을 깜짝 공개했는데요, 이어 "배우 이동욱 씨와 술을 마시던 중 내 노래를 하나 들려줬다. 사실 일본 앨범에 넣으려고 준비했던 노래인데 이동욱 씨가 마음에 들어 하더라. 그래서 한국어로 바꿔서 드라마에 수록하게 됐다"고 OST에 참여하게 된 색다른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되게 예쁜 노래다. 아직 정식 발매는 아니지만, 오늘 저녁 방송에 아마 노래가 흘러나올 것 같다"고 덧붙였는데요, 최근 음악 활동보다는 방송 활동에 열중하고 있는 성시경의 새로운 OST 참여 소식에 대중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기도 했습니다.

(사진=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인스타그램, tvN '구미호뎐' 공식 홈페이지)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