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싱크로율 100%' 넉살-이은형이 서로를 보자마자 한 말

[스브스타] '싱크로율 100%' 넉살-이은형이 서로를 보자마자 한 말
래퍼 넉살과 개그우먼 이은형이 드디어 만나 연예계 대표 '도플갱어'임을 인증했습니다.

어제(1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개그우먼 이은형과 래퍼 넉살이 게스트로 출연해 '싱크로율 100%' 닮은꼴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오늘 처음 만났는데 가족 같다"며 감탄했는데요, 이은형은 "막내 삼촌과 넉살이 똑같이 생겼다"며 놀라워했고, 넉살 역시 "첫째 누나와 이은형이 닮아 너무 익숙하다"며 반가워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이은형은 넉살과 얼굴 바꾸기 애플리케이션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거슬러 올라가다 보면 같은 조상일 거야. 얼굴 바꾸기 앱이 무슨 의미야"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넉살 역시 이은형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렸는데, 이를 본 이은형은 넉살에게 "내 친동생 잘 가..."라는 재치 있는 댓글로 화답했습니다.

[스브스타] '싱크로율 100% 닮은꼴' 넉살-이은형이 서로를 보자마자 한 말

'두시탈출 컬투쇼' 제작진도 공식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이은형 씨 남편 강재준 씨한테 문자가 왔네요. '모자 쓴 사람이 제 아내 맞죠?' 땡. 저희도 헷갈립니다"라는 말을 덧붙여 웃음을 더했습니다.

누리꾼들은 "KTX 타고 지나가면서 봐도 누나와 남동생", "두 분 같은 이 씨니까 진짜 족보 한 번 봐야 하는 거 아닌가요?", "틀린 그림 찾기"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이은형·넉살·두시탈출 컬투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