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연애 10년만에 결혼"…박태준 아내 최수정, 알고보니 '화사 절친' 그 언니

"연애 10년만에 결혼"…박태준 아내 최수정, 알고보니 '화사 절친' 그 언니

SBS 뉴스

작성 2020.10.08 09:5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연애 10년만에 결혼"…박태준 아내 최수정, 알고보니 화사 절친 그 언니
얼짱 출신 웹툰 작가 박태준이 10년 연애한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 사실을 밝힌 가운데, 그의 아내 최수정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태준은 지난 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며 결혼식 없이 최근 연인과 정식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이미지
그러면서 박태준은 "연애는 10년 가까이 했다. 동거를 좀 길게 했는데,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기분이다. 아내가 저한테 '베프(베스트 프렌드)'라고 부른다. 행복하다"라고 설명했다.

결혼식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결혼식 자체를 어렸을 때부터 이해를 못했다. 그 걱정도 있었다. 친구가 없으니까 결혼식을 하면 홀을 채울 수 있을까. 근데 다행히 수정이도 결혼식 너무 싫다고 하더라. 그래서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라고 전했다.

박태준이 말한 '수정이'는 현재 아내가 된 오랜 여자친구의 이름이다.
이미지
박태준의 아내 최수정은 지난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그룹 롯데걸스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램(ram:)의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 함께 출연해 연인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이후 최수정은 쇼핑몰 대표로도 일했으며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최수정이 대중에게 더 익숙한 이유는 '화사 친구'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의 절친한 언니로 출연한 바 있다.
이미지
당시 방송에서 화사는 최수정에 대해 "친한 언니다.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던 언니"라며 연습생 시절부터 최수정과 남다른 친분을 이어오고 있음을 밝혔다.

[사진=최수정 인스타그램, MBC 방송 캡처]

(SBS 연예뉴스 강선애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