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맛남의 광장' 성덕 선미, "백쌤 너무 귀여워"…백종원 식성까지 '완벽 파악'

'맛남의 광장' 성덕 선미, "백쌤 너무 귀여워"…백종원 식성까지 '완벽 파악'
선미가 백종원의 식성까지 파악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10일에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선미가 또 한 번 백종원의 성덕임을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선미는 김희철과 함께 레시피 챌린지에서 '콩나물 쫄볶이'를 준비했다. 쫄면 삶기를 맡은 선미는 "그런데 백종원 선생님 쫄면 안 좋아하시는데"라고 걱정을 했다.

이에 농벤져스는 "네가 그걸 어떻게 알아?"라고 물었다. 그러자 선미는 "쫄면 안 좋아하신데요"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를 들은 유병재는 "골목 식당에서 나왔나?"라고 물었고 선미는 "맞다"라고 답했다.

이에 제작진은 골목식당 방송분을 통해 쫄면을 먹는 백종원의 영상을 찾았다. 그리고 백종원이 쫄면을 시식한 후 "난 쫄면을 별로 안 좋아해"라고 말했던 것을 확인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은 "언제까지 좋은 것만 드실 거야. 언제까지 편식할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선미에게 "근데 너 진짜 팬이구나. 왜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선미는 "귀엽잖아요"라고 수줍게 웃었고, 김희철은 "이 형님은 대체 왜 이렇게 이미지가 좋은 거야"라며 선미를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SBS 연예뉴스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