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븐틴, 미니 2집 '24H' 일본 오리콘 데일리 1위

세븐틴, 미니 2집 '24H' 일본 오리콘 데일리 1위

SBS 뉴스

작성 2020.09.10 14:1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세븐틴, 미니 2집 24H 일본 오리콘 데일리 1위
그룹 세븐틴의 일본 미니 2집 '24H'가 쾌조의 스타트를 끊으며 흥행 질주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지난 9일, 일본 두 번째 미니앨범 '24H'로 발매와 동시에 일본 최대 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등극하며 현지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세븐틴의 일본 미니 2집 타이틀곡 '24H'는 지난달 18일 일본 라디오 방송을 통해 선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와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를 장악했고, 지난달 24일 음원 선공개 직후에는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열도를 강타할 히트곡의 탄생을 알렸다.

더해 세븐틴은 일본 대표 가요제인 후지TV 'FNS 가요제' 출연에 이어 오는 11일, 12일 방송되는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과 니혼TV 계열 'THE MUSIC DAY(더 뮤직 데이)'에 첫 출연을 확정, 매서운 기세로 승승장구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전 세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렇듯 연일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세븐틴의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24H'는 '시계의 시침과 분침처럼 서로 다른 길을 걷고 있어도 언젠가는 운명처럼 꼭 만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오직 세븐틴만이 표현 가능한 예술적인 퍼포먼스는 더욱 화제를 몰고 있다.

또한 세븐틴의 지난 9일 발매된 세븐틴의 일본 미니 2집 '24H'는 출하량 45만 장을 기록, 지난 4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舞い落ちる花びら(마이오치루하나비라) (Fallin' Flower)' 55만 장과 지난 6월 발매된 미니 7집 '헹가래' 134만 장까지 2020년 앨범 총 출하량 234만 장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어 이들이 또 어떤 신기록으로 세계를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1일 TV아사히 'MUSIC STATION(뮤직 스테이션)'과 12일 니혼TV 계열 'THE MUSIC DAY(더 뮤직 데이)'에 출연한다.



(SBS 연예뉴스 강경윤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