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브스타] 이희준 "코로나19 여파로 수입 끊겨…육아휴직이라 생각 중"

[스브스타] 이희준 "코로나19 여파로 수입 끊겨…육아휴직이라 생각 중"

지나윤 에디터

작성 2020.09.03 17:0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이희준 "코로나19 여파로 수입 끊겨…육아휴직이라 생각 중"
배우 이희준이 코로나19로 영화 촬영이 중단되면서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늘(3일) 이희준은 영화 '오! 문희' 개봉을 앞두고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런 말이 조심스럽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일을 못 한 지 한참 됐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는 "영화 '보고타' 촬영이 중단된 이후 수입이 없다. 육아휴직 중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희준은 "아빠로서 아들의 성장을 온전히 함께하게 돼 선물이란 생각이 든다"면서 "아이를 키우며 자신의 삶을 양보하고 포기해야 할 것이 많더라. 세상의 모든 부모가 아무렇지 않게 해나가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희준은 또 "아이를 키우다 보니 모든 부모가 영웅 같더라. 영화 '오! 문희'에서도 대단한 영웅이 아닌 한 아버지가 사건을 헤쳐나가는 것이 공감됐다"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는데요, 그러면서 "관객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가 다 들어간 영화이지만, 이런 시기에 영화를 봐달라고 말하기도 어려운 것 같다. 그래도 우리 영화가 좋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9월 2일 개봉한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와 물불 안 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입니다. 나문희와 이희준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에 개봉 첫날 2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로 출발했습니다.

(사진=이희준·이혜정 인스타그램, 영화 '오!문희' 스틸컷/CGV아트하우스 제공)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