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하, 김태리·안재홍과 한솥밥…제이와이드와 전속계약

SBS 뉴스

작성 2020.05.22 13:3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동하, 김태리·안재홍과 한솥밥…제이와이드와 전속계약
배우 동하가 김태리, 안재홍 등과 한솥밥을 먹는다.

22일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폭 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배우 동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동하가 안방극장은 물론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앞으로 동하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하는 2009년 KBS 드라마 '그저 바라보다가'로 데뷔 이후 SBS '쓰리 데이즈', SBS '기분 좋은 날', JTBC '라스트', MBC '화려한 유혹', KBS2 '뷰티풀 마인드', KBS2 '김과장', SBS '수상한 파트너', SBS '이판사판'은 물론,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 '국가부도의 날' 등 다수의 작품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오가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KBS '김과장'에서 갑질에도 밉지 않은 재벌 2세 '명석'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동하는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섬뜩한 연쇄살인마 '현수'로 분해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SBS '이판사판'에서는 엘리트 검사로 변신하는 등 매 작품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소연, 김태리, 김태우, 배종옥, 백진희, 안재홍, 이보영, 이상윤, 전여빈, 최다니엘, 천호진 등 다수의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