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 오마이걸 지호에게 '♥' 댓글로 화답

[스브스타] 올리비아 핫세, '닮은꼴' 오마이걸 지호에게 '♥' 댓글로 화답
할리우드 배우 올리비아 핫세가 그룹 오마이걸 지호의 영상에 직접 댓글을 달아 화제입니다. 
지난 9일 올리비아 핫세는 자신을 닮았다는 말에 기뻐하는 오마이걸 지호의 영상에 하트와 기쁨의 이모티콘 댓글을 달았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한 지호의 모습으로, "흑발로 염색하니 올리비아 핫세 닮았다"는 말을 들은 지호는 올리비아 핫세를 연상시키는 포즈를 취하며 환호를 받았습니다.

지호의 이러한 모습이 SNS 등에서 영상으로 공유되며 화제를 모았고, 올리비아 핫세가 직접 댓글을 남겨 또 한 번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은 올리비아 핫세의 댓글에 "진짜 올리비아 핫세가 맞냐"며 놀라워했고, 올리비아 핫세는 "진짜 나 맞다"고 다시 답했습니다. 또, 팬들이 남겨준 지호의 다른 영상들을 본 올리비아 핫세가 "Lovely! Thank you!"라며 훈훈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올리비아 핫세는 5년 전 걸스데이 민아와도 메시지를 주고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민아는 걸스데이의 컴백 티저 영상에서 '로미오와 줄리엣'의 줄리엣 캐릭터를 재현했고, 이에 올리비아 핫세는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찬사를 보냈습니다. 

(사진=올리비아 핫세 트위터, MBC 라디오 유튜브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