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김윤지(NS윤지) "마스크도 안 쓰고 클럽 앞에 줄 서기, 너무 이기적" 일침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20.03.24 17: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김윤지(NS윤지) "마스크도 안 쓰고 클럽 앞에 줄 서기, 너무 이기적" 일침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김윤지가 마스크 미착용은 물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지 않는 사람들을 향해 일침을 날렸습니다.

김윤지는 오늘(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인은 젊어서 괜찮다고 생각해도 조부모님, 부모님, 형제는요? 또 다른 누군가의 가족은요?"라며 "클럽 앞에 마스크도 없이 줄 서 있는 거 정말 너무 이기적인 행동이라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 계세요"라고 소신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클럽, PC방, 노래방 등 다중이용시설을 피하고, 외출·모임·여행을 자제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 역시 "클럽 앞에 마스크 없이 줄 서 있는 사람들…기본적인 사회적 통념이나 배려는 전혀 생각할 줄 모르는 이기적인 사람", "산발적인 지역감염은 언제든지 집단감염이 될 수 있음", "본인들 때문에 가족들을 불행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함. 코로나19로 사망한 여러 사례 중에 그 감염원이 된 사람들이 지인이나 가족들의 죽음에서 정신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임", "다들 조금씩이라도 더 조심해줬으면", "소 잃고 외양간 고치지 맙시다", "개념 발언 감사합니다"라며 공감했습니다.

(사진=김윤지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