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트랜스포머' 배우 소피아 마일즈 父, 코로나19로 사망

김휘란 에디터

작성 2020.03.23 13:24 수정 2020.03.23 13:3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트랜스포머 배우 소피아 마일즈 父, 코로나19로 사망
영화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출연하며 국내에도 잘 알려진 배우 소피아 마일즈가 코로나19와 관련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22일 영국 인디펜던트 등 외신들은 소피아 마일즈의 아버지가 코로나19로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마일즈는 트위터를 통해 "사랑하는 아버지가 불과 몇 시간 전에 세상을 떠났다. 아버지를 데려간 것은 코로나19였다"고 부고를 알렸습니다. 앞서 그녀는 지난 15일 아버지가 파킨슨병 투병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 과정에서 인공호흡기를 단 채 병실에 누워있는 아버지를 곁에서 간호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코로나19의 가혹한 현실"이라는 글을 남기거나 코로나19의 처참한 실상을 알리기 위해 병원에 다큐멘터리 제작진과 함께 동행한 사실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녀가 아버지의 부고 소식을 알린 게시글은 하루 만에 8천 개 이상의 댓글이 달렸고, 전 세계 누리꾼들은 함께 안타까움을 나누며 애도를 표했습니다.

마일즈는 이후 짧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수많은 애도 물결에 감동했다"며 감사의 인사를 남겼습니다.

소피아 마일즈 부친 코로나19로 사망
▲ 소피아 마일즈의 아버지(가운데)와 소피아 마일즈(오른쪽)

(사진=소피아 마일즈 트위터)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