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승리는 연애 중?…입대 날 차에서 포착된 강아지에 관심 쏠린 이유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20.03.20 15:2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승리는 연애 중?…입대 날 차에서 포착된 강아지에 관심 쏠린 이유
승리의 입대 날 차에 타고 있던 강아지의 정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리의 입대 현장에서 포착된 강아지가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신인 배우 유혜원의 반려견이라고 추측하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입대 날인 지난 9일 강원도 철원군 육군 6사단 신병교육대 앞에 도착한 승리가 차에서 내릴 당시 차 안에 타고 있던 강아지 한 마리가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승리 입대 날 차에 타고 있던 강아지 정체…관심 쏠린 이유승리 입대 날 차에 타고 있던 강아지 정체…관심 쏠린 이유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은 유혜원의 반려견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습니다. 차 안의 강아지가 유혜원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렸던 강아지와 같은 종으로, 생김새도 비슷했기 때문입니다. 또 당시 차량 뒷좌석에서 포착된 여성이 유혜원이라는 주장도 등장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또 한 번 불을 지폈습니다.
승리 입대 날 차에 타고 있던 강아지 정체…관심 쏠린 이유승리와 유혜원은 지난 2018년 처음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해외 매체들은 두 사람이 포옹하는 사진, 서로 같은 시기에 비슷한 장소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 등을 근거로 들며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을 보도했습니다. 당시 양측은 "사실 여부를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 내놓으며, 열애를 인정하거나 부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도 승리 입대 현장에 동행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 속에 재차 불거진 열애설에 유혜원 측 소속사는 다수 매체를 통해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지 못한다"는 애매한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ET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SBS 스브스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