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같이 달나라 가실 분!"…日 억만장자, '인생 동반자' 공개 모집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20.01.15 16:5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같이 달나라 여행 가실 분!일본의 억만장자가 달나라 여행을 함께 갈 여자친구를 공개 모집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13일 미국 CNN 등 외신들은 마에자와 씨가 최근 자신의 SNS에 "저와 함께 달에 가시겠어요?"라며 '인생 동반자'를 찾는다는 모집 글을 올렸다고 보도했습니다. 

마에자와 씨는 모집 글에서 "우주에 가는 것을 오랫동안 꿈꿔왔다"며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우주에서 우리의 사랑과 세계 평화를 외치고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단순히 여행만 함께 하는 것이 아닌 진지하게 인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찾고 있다는 겁니다. 

지원 자격은 긍정적이고 밝은 성격을 가진 20세 이상의 미혼 여성으로, 우주여행에 관심이 있고 세계 평화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마감일은 이달 17일이며, 오는 3월 최종 선정됩니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조조타운(ZOZOTOWN)의 설립자인 마에자와 씨는 자산 규모가 우리 돈으로 약 2조 3천억 원에 달하는 억만장자로, 지난 2018년 미국 민간 우주탐사업체 스페이스X의 2023년 달 여행 프로젝트에서 세계 첫 민간인 달 여행객으로 선발됐습니다.

(사진=마에자와 유사쿠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