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광장' 백종원♥소유진, 농벤져스 위해 깜짝 아침식사 대접

SBS 뉴스

작성 2020.01.15 13:1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맛남의광장 백종원♥소유진, 농벤져스 위해 깜짝 아침식사 대접
'맛남의 광장' 백종원♥소유진이 농벤져스를 위해 깜짝 아침식사를 준비했다.

16일 방송될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이 사상 처음으로 휴게소가 아닌 여수 공항에서 장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농벤져스'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이 살릴 첫 번째 여수 특산물은 바로 '갓'이었다. 여수의 대표 음식인 갓김치의 재료가 되는 갓은 작년에 발생한 태풍 피해로 인해 수확 시기가 늦어진 상황이라고 한다.

이에 백종원은 그들의 고충을 직접 듣기 위해 돌산의 갓 밭으로 나섰다. 이곳에서 백종원은 온통 갓으로 이루어진 새참 '갓첩반상'으로 푸짐한 식사를 했다. 이후 그는 밥값을 제대로 하기 위해 일꾼으로 변신했다. 백종원이 직접 수확한 갓으로 어떤 요리를 탄생시킬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여수 촬영 당일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멤버들을 위해 깜짝 아침 밥상을 준비했다. 새벽부터 정성스레 끓여낸 갓 국밥을 맛본 양세형과 김동준은 연신 감탄하며 한 공기를 뚝딱 비워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희철은 멤버들이 아침을 다 먹을 때까지도 나타나지 않아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별한 아침식사에 불참한 김희철의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여수공항 편에서는 그동안 백종원-김희철, 양세형-김동준으로 팀을 나누어 호흡을 보여주던 멤버들이 처음으로 네 명이 함께 합을 맞췄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멤버들은 휴게소에 이어 공항 식당에서도 성공적인 영업을 마쳤을지, 그 결과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