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분위기 여신'…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티저 공개

SBS 뉴스

작성 2020.01.14 17:1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태연, 분위기 여신…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티저 공개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신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티저 이미지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태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4일 태연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퍼포즈)' 타이틀곡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곡의 분위기와 태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꾸며졌다. 영상 속 태연은 청순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나른한 느낌 속 태연의 신비로우면서도 청초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은 '자신을 더욱 믿고 사랑하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따뜻한 위로를 주는 발라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태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가 어우러진다.

태연은 오는 17~19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TAEYEON CONCERT – THE UNSEEN(태연 콘서트 – 디 언신)'을 개최하고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Dear Me)'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수록곡 12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5개 트랙이 담긴다. 태연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Purpose' 전곡을 공개한다. 앨범은 같은 날 오프라인에서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