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커튼콜] 2020년 뮤지컬 미리 보기(feat.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님)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커튼콜 27 : 2020년 뮤지컬 미리 보기(feat.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님)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님을 모시고 2020년 뮤지컬 라인업을 살펴봅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인 뮤지컬은 배우들의 노래와 연기, 그리고 화려한 볼거리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국내의 뮤지컬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고, 해외진출의 움직임이 있는 것도 이 같은 이유 때문일 겁니다.

올해 역시 많은 뮤지컬이 관객을 만날 준비에 한창인데요,

내한하는 대형 투어 뮤지컬부터 초연 및 재연을 앞둔 창작, 라이선스 뮤지컬까지 라인업이 풍성합니다.

2020년 한 해 동안 어떤 뮤지컬들이 관객과 만나게 될지 커튼콜에서 원종원 교수님과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이머시브 시어터(Immersive Theater) 공연에 대한 재미있는 경험담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오리지널 뮤지컬에 대한 오해, 뮤지컬마다 달라지는 좌석 선택 꿀팁, 그리고 올해 활약이 기대되는 배우까지 뮤지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커튼콜과 함께 올 한 해 뮤지컬 관람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떠세요?

오늘 커튼콜은 SBS 김수현 기자, 박찬민 아나운서, 그리고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교수님과 함께합니다.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