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빅스 라비가 '사재기 논란' 속 차트 휩쓴 '절친' 엑소 응원하는 법…"내 친구 이세돌♥"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1.28 19:27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빅스 라비가 사재기 논란 속 차트 휩쓴 절친 엑소 응원하는 법…"내 친구 이세돌♥"
그룹 빅스 멤버 라비가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엑소 멤버 카이와 수호를 응원하기 위해 올린 게시물이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라비는 오늘(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엑소의 앨범 재킷 사진과 뮤직비디오를 일부 공개하며 '내 친구 아이돌인 줄 알았는데 이세돌이었네♥ #이세돌프로기사님'이라는 문구를 덧붙였습니다.

이는 어제(27일) 새 앨범을 발매한 엑소가 최근 가요계에 불거진 '음원 사재기' 여파에도 음원 차트를 휩쓸며 존재감을 입증하자, 이를 축하하기 위해 올린 게시물입니다.
빅스 라비가 '사재기 논란' 속 차트 휩쓴 '절친' 엑소 응원하는 법…'내 친구 이세돌♥이 게시물이 팬들의 눈길을 끈 이유는 최근 래퍼 마미손이 '음원 사재기 논란'을 저격하며 공개한 신곡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를 떠오르게 했기 때문입니다.

해당 곡에서 마미손은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 정도라면 야 쪽팔린 줄 알아야지/별거 없더라 유튜브 조회 수 페북으로 가서 돈 써야지/기계를 어떻게 이기라는 말이냐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 등의 가사로 현 가요계 사태를 풍자했습니다.

라비는 '기계를 어떻게 이기라는 말이냐 내가 이세돌도 아니고'라는 가사를 인용해 '내 친구 아이돌인 줄 알았는데 이세돌이었네'라는 재치 넘치는 개사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누리꾼들은 "라비 센스 봐", "기계 잡는 엑소", "사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빅스 라비가 '사재기 논란' 속 차트 휩쓴 '절친' 엑소 응원하는 법…'내 친구 이세돌♥(사진=라비 인스타그램, Mommy Son 유튜브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