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1.27 17:04 수정 2019.11.27 17:0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SBS 새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진은 오늘(27일) 유튜브에 '이동욱X공유X장도연의 만남! 백문이 불여일견은 이럴 때 쓰는 말이다'라는 제목의 1회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약 20초 분량의 예고 영상에서 진행을 맡은 배우 이동욱은 슈트를 입고 무대 가운데로 성큼 걸어 나오더니, 관객들을 향해 "제 이름이 걸려있다 보니 별걸 다 합니다"라고 말하며 막춤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습니다.
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이어진 화면에서는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공유와 토크쇼의 또 다른 진행자 개그우먼 장도연이 '아이컨택'하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장도연과 공유는 등을 맞대고 있다가 뒤를 돌아 서로의 눈을 쳐다봤는데요, 이때 장도연은 '심멎'한 나머지 그대로 자리에서 쓰러지는(?) 액션을 취했고, 장도연의 모습에 당황한 공유는 발을 동동 구르며 "아니요. 아 저기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공유와 눈 맞추고 '심멎'해 쓰러진(?) 장도연 (feat.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장도연 반응=내 반응", "장도연 부럽다", "벌써 재밌다", "티저만 몇 번 봤게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함께 대화를 나누는 현장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4일(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입니다.
 

(사진=SBS NOW 유튜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