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희 합류' 네이처, 12일 미니 2집 컴백…신곡 '웁시' 티저 눈길

SBS 뉴스

작성 2019.11.11 10:4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김소희 합류 네이처, 12일 미니 2집 컴백…신곡 웁시 티저 눈길
'프로듀스 101' 출신 김소희의 합류를 알린 그룹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신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11일 "네이처는 지난 9일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및 유튜브 계정에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NATURE WORLD: CODE A)' 타이틀곡 '웁시(OOPSIE)'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네이처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파티를 즐기고 있다.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앤티크 패션은 숲 속의 정령을 연상케 한다.

블랙&레드 조화가 어우러진 공간에서는 동적인 카메라 연출과 네이처의 시니컬하고 도도한 매력이 돋보인다. 선명한 색상을 배경으로 둔 방 곳곳의 다양한 액자, 나비, 조명, 실링팬 등 오브제들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네이처는 미니 2집 발매 소식에 앞서 새로운 프로젝트 '네이처 월드(NATURE WORLD)'의 시작을 예고했다. 또 최근 케이블 채널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김소희(활동명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 8인조로 재정비했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사진=n.CH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