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홍문종, 박찬주 영입 제안 "우리공화당으로 모시겠다"

신정은 기자 silver@sbs.co.kr

작성 2019.11.05 10:01 수정 2019.11.05 13:5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Pick] 홍문종, 박찬주 영입 제안 "우리공화당으로 모시겠다"
홍문종 우리공화당 공동대표가 '공관병 갑질' 논란으로 자유한국당 영입이 보류된 박찬주 전 육군 대장을 영입한다고 밝혔습니다.

홍 대표는 4일 저녁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홍문종 나폴레홍TV'를 통해 "박찬주 대장을 우리공화당으로 모시게 됐다"며 "드디어 오늘 '우리와 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요즘 한국당에서 박찬주 대장한테 하는 걸 보면 화가 나서 견딜 수가 없다. 그래서 제가 전화를 드렸다"며 "제가 '원래 생각한대로 우리공화당으로 오십시오'라고 말했고 긍정적인 대답을 하셨다"고 말했습니다.

홍 대표는 또  "그래서 제가 '빠른 시일 내에 우리 같이 모여서 기자회견도 하고 대한민국의 우리공화당과 함께 보수우파 세력과 대북정책, 김정은 몰아내기 물리치기, 공산토벌하기 정책 세우자'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홍 대표는 "박찬주 대장은 오래전부터 저희 아버님이 살아 계실 때부터 뜻이 같았다. '좌빨'들의 준동에 대한 걱정을 같이 했다"며 인연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조만간 우리가 여러분들에게 박찬주 대장과 함께 신고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홍문종 박찬주 영입실제로 박 전 대장이 우리공화당 영입 의사를 밝혔는지 등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같은 날 오전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박 전 대장은 '우리공화당에 입당해 출마할 생각이 없는지' 질문에 "잘 모르겠다. 생각을 해보지 않았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 = 홍문종 나폴레홍 TV 유튜브 캡처,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