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k] 그물에 걸린 새끼 구해주자 어미 돌고래가 보인 '놀라운' 행동

조도혜 에디터

작성 2019.09.09 14:4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새끼와 어미 돌고래가 보인 '감사' 다이빙 쇼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5일, 영국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은 이탈리아 나탈리 프로치다 섬 부근에서 포착된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그물 끝에 뭔가 걸려 있는 것이 보입니다. 새끼 돌고래입니다. 어부들은 다급히 그물을 움직여 녀석이 빠져나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자유를 찾은 새끼 돌고래는 기분이 좋아졌는지 얼마 뒤 수면 위로 점프하는데요, 연달아 어미 돌고래도 더 높게 뛰어오르며 모습을 드러냅니다.

특히 어미 돌고래는 이후에도 몇 번 더 멋지게 다이빙을 선보입니다. 이에 지켜보던 어부들도 연신 감탄하며 박수를 보냅니다.
그물에 걸린 새끼 구해주자 어미 돌고래가 보인 '놀라운' 행동그물에 걸린 새끼 구해주자 어미 돌고래가 보인 '놀라운' 행동이 영상은 이후 현지 SNS에 공개되며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누리꾼들은 "어미 돌고래가 보여준 행동이 정확히 무슨 의미인지 알 수 없지만, 분명 감사함을 전하려고 했을 것"이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외에도 "정말 장관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상", "새끼를 구해서 다시 어미와 만나게 해줘서 고맙다"는 등 훈훈하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사진=유튜브 Mr.Sha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