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다도시가 SNS에 공개한 '꿀 떨어지는' 결혼사진

이다도시가 인스타에 공개한 '꿀 떨어지는' 결혼사진
프랑스 출신 방송인 이다도시가 결혼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다도시는 오늘(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르망디에서 결혼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려한 꽃무늬 원피스를 입은 이다도시가 깔끔한 수트 차림의 남편과 함께 빨간색 클래식 자동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다도시가 인스타에 공개한 '꿀 떨어지는' 결혼사진
또 다른 사진에는 이다도시와 남편이 서로의 눈을 마주 보며 미소 짓는 모습과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낀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다도시 부부의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냅니다.
이다도시가 인스타에 공개한 '꿀 떨어지는' 결혼사진
또 이다도시는 두 아들과 함께 결혼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행복해 보여요", "축하드립니다", "너무 보기 좋아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축복했습니다.

지난 1993년 한국인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둔 이다도시는 지난 2009년 파경을 맞았습니다. 그리고 최근 이다도시는 SNS에 직접 재혼 사실을 알리며 지난 10일 프랑스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다도시의 프랑스인 남편은 국내 기업에서 근무하는 해외 주재원으로, 이다도시와 친구로 지내오다 약 1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세대 외국인 방송인'으로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입담을 자랑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이다도시는 현재 숙명여대 불어불문학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이다도시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