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무서워"…'지진희'의 어딘가 이상한 '거울 셀카' 재조명

SBS 뉴스

작성 2019.07.11 18:4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지진희 어딘가 이상한 '거울 셀카' 재조명 (사진=지진희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지진희의 거울 셀카가 재조명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오늘(11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잘못 배운 거울 셀카의 예'라며 지진희의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사진은 지진희가 지난 4월 29일 한 광고 촬영장 대기실에서 찍은 거울 셀카입니다.지진희 어딘가 이상한 '거울 셀카' 재조명 (사진=지진희 인스타그램 캡처)거울에 비친 지진희는 젠틀한 미소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런데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 것은 따로 있었습니다. 화장대 앞인 놓인 여러 개의 거울이 모두 지진희의 얼굴을 비추고 있던 겁니다.지진희 어딘가 이상한 '거울 셀카' 재조명 (사진=지진희 인스타그램 캡처)지진희 어딘가 이상한 '거울 셀카' 재조명 (사진=지진희 인스타그램 캡처)앞서 지진희는 지난해 한 방송에서 배우로 데뷔하기 사진작가로 활동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지진희에게 숨겨져 있던 예술적 감각이 이날 거울 셀카에 빛을 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현대미술 미러아트다", "이 세상 스웩이 아니다", "만족한 표정이 더 무섭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홈페이지, 지진희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