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몰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

SBS뉴스

작성 2019.04.17 08:0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몰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
'뽀시래기' 막내 이승우 선수의 여행 사진에 '국대 형아들'이 남긴 댓글이 웃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최근 프랑스 파리에 간 이승우 선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시간으로 인증샷을 올리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했습니다.

이 가운데, 평소 이승우 선수에게 짓궂게 장난치기로 유명한 국가대표 축구 선수들이 남긴 유쾌한 댓글들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이승우 선수가 팔레 루아얄 정원에서 벤치에 앉아있는 사진을 공개하자, 홍철 선수는 "서 있는 사진도 올려주세요"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며칠 뒤 이승우 선수는 튈르리 공원에서 찍은 전신사진을 공개했고, 이를 본 황의조 선수는 "다리 늘린 거 아니야? ㅋㅋ"라며 짓궂게 장난쳤습니다.

황의조 선수의 댓글에 이승우 선수는 윙크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비율"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유쾌하게 받아쳤습니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이승우가 SNS에 여행 사진 올리자 득달같이 달려와 짓궂게 장난치는 '국대 형아들'또 이승우 선수가 공개한 에펠탑을 배경으로 찍은 상반신 클로즈업 사진에 김승규 선수는 "가까이서 찍으니까 커 보이네"라며 장난치기도 했습니다.

이에 많은 팬들은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국대 형아들", "어차피 승우 혼자 있으면 서서 찍어도 180이에요", "다들 왜 이리 귀여운 거야", "승우 서 있으면 키 커요", "너무 웃겨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이승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