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이용진 결혼식 뒤집어놓은 '뼈그맨' 절친 4인방의 '폭소 만발' 축가

SBS뉴스

작성 2019.04.15 11:0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개그맨 이용진 결혼식에서 '뼈그맨' 절친 4인방이 열정적인 축가로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지난 14일, 이용진은 서울의 한 예식장에서 7년 연인인 신부와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이용진 결혼식 뒤집어놓은 '뼈그맨' 절친 4인방의 '폭소 만발' 축가이용진 결혼식 뒤집어놓은 '뼈그맨' 절친 4인방의 '폭소 만발' 축가이날 단연 돋보였던 이벤트는 절친 양세형, 유병재, 조세호, 남창희 네 사람이 부른 축가였습니다.

노을의 '청혼'을 선곡한 네 사람은 조화로운 하모니를 만들어내기보다, 다소 과한 애드리브를 남발하며 각각 자신의 가창력을 뽐냈습니다.

이 모습에 신랑신부는 물론 하객들 모두 폭소를 터뜨리며 즐거워했습니다.

또, 네 사람은 노래를 다 부르고 난 뒤에 다 같이 손하트를 보내며 진심 어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이용진 결혼식 뒤집어놓은 '뼈그맨' 절친 4인방의 '폭소 만발' 축가이후 유병재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축가 영상은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누리꾼들도 "(프로불참러) 조세호님 결혼식장 가셔서 다행이네여", "지금까지 이런 축가는 없었다. 이것은 축가인가 장기자랑인가"라며 재밌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조도혜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이용진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즈컬(dizcul))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