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배우 곽동연이 밝힌 완벽한 차은우에게 없는 단 한 가지 '폭소'

SBS뉴스

작성 2019.03.08 10:1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배우 곽동연이 밝힌 완벽한 차은우에게 없는 단 한 가지 '폭소'배우 곽동연이 동갑내기 동료 차은우와 유독 어색한 사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곽동연, 이주연, 송재림, 안우연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 차태현은 곽동연에게 "드라마 같이 찍은 사람들이랑 거의 다 친한데 유독 차은우 씨와는 데면데면하다더라"며 말을 건넸습니다.

그러자 곽동연은 "동갑이라 어떻게 친해져야 할지 모르겠다"며 "예를 들어 형이면 동생 입장에서 먼저 연락도 하면서 친해지겠는데…"라고 답했습니다.

MC들이 "그럼 서로 어색하냐. 차은우 씨도 붙임성이 있는 성격인데…"라고 말하자, 곽동연은 "약간 개그 코드나 이런 게 잘 안 맞는다"고 털어놨습니다.배우 곽동연이 밝힌 완벽한 차은우에게 없는 단 한 가지 '폭소'배우 곽동연이 밝힌 완벽한 차은우에게 없는 단 한 가지 '폭소'이어 곽동연은 개그 코드가 어떻길래 그러냐는 MC의 물음에 "진짜 은우는 너무 많은 걸 가졌지만 유머는 1도 못 가졌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MC 김구라가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유머가 없다고 느꼈냐"고 묻자, 곽동연은 "얘기할 게 없다. 은우가 뭘 한 게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며 "'이런 걸 했는데 너무 재미없었다'라고 얘기할 만한 것조차 없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곽동연과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는 지난 2018년 9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네이버TV '라디오스타'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