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

SBS뉴스

작성 2019.03.07 14:3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
방탄소년단 지민의 이름을 따서 만든 이색 자동차 번호판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미국 내 여러 주에서 목격된 방탄소년단 팬들의 자동차 번호판 인증샷이 공개됐습니다.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한 팬이 트위터에 멤버 지민의 이니셜인 'JIMIN'을 새겨넣은 자동차 번호판 인증사진을 공개하자, 사진은 급속도로 퍼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이에 해당 차주는 "내 차에요!"라는 글과 함께 당당히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지민의 '팬'임을 자랑스럽게 밝혔습니다.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또 다른 누리꾼은 지민의 별명인 '모찌'와 태어난 해인 '95년도'의 숫자를 조합해 'MOCHI95'라는 문구를 새긴 번호판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많은 해외 팬들은 각자 방탄소년단을 향한 애정이 담긴 자신만의 자동차 번호판들을 공개하며, 방탄소년단의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미국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숫자가 문구를 조합한 맞춤형 번호판 제작이 가능합니다.방탄소년단 지민 이름 딴 '자동차 번호판' 등장…'역시 월클방탄소년단을 향한 해외 팬들의 넘치는 사랑에 한국 누리꾼들은 "우리나라에도 맞춤형 번호판이 도입됐으면 좋겠다", "역시 월드 클래스", "너무 탐나요", "'지민♥' 번호판 만들고 싶어요", "팬심과 센스 모두 최고!"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구성= 한류경 에디터, 사진= 트위터,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