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강다니엘 '레이니즘' 어땠기에…비 이어 원곡 작곡가도 극찬

강다니엘 '레이니즘' 어땠기에…비 이어 원곡 작곡가도 극찬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선보인 '레이니즘' 커버 무대에 대해서 원곡 가수인 비와 작곡가 배진렬 씨 모두 극찬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달 25일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 무대에서 비의 레이니즘 무대를 완벽히 소화해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깔끔한 수트차림으로 정교하면서도 파워풀하게 레이니즘 안무를 완성했다.

이 영상이 화제를 모으자 비는 지난 12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사무실 직원 분이 링크를 보내주셔서 강다니엘 씨의 '레이니즘'을 봤다. 정말 훌륭하게 잘했다. 나보다 더 잘한 것 같다."고 극찬했다.

'레이니즘'의 원곡 가수인 비에 이어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배진렬 씨도 자신의 SNS에 강다니엘의 '레이니즘' 영상을 올리고 칭찬했다.

배진렬 작곡가는 "정말 잘한다. 오라고 할 때 직접 볼 껄"이라며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 또 강다니엘 팬들이 댓글을 달자 배진렬 작곡가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함께 작업을 해보고 싶다.", "커버곡에 본인 스타일까지 가미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라며 강다니엘 무대를 칭찬했다.

이에 팬들은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을 없을 영상"이라면서 "강다니엘의 섹시, 카리스마, 귀여움이 모두 있는 무대였다."고 반색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