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pick] "점 빼느라 고생하셨다"…김부선, 이재명 '거짓말' 주장

[뉴스pick] "점 빼느라 고생하셨다"…김부선, 이재명 '거짓말' 주장
'여배우 스캔들'과 관련해 이재명 경기지사와 치열한 공방을 벌이고 있는 배우 김부선 씨가 "이재명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부선은 오늘(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점 빼느라 수고하셨다"며 "그 점을 놓고 나랑 대화한 건 잊으셨느냐"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거짓을 덮으려 또 다른 거짓말을 할수록 당신의 업보는 커져만 갈 텐데 안타깝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지난 2010년 보도된 자신의 인터뷰 기사 링크를 첨부하고 자신과 이 지사의 불륜이 사실임을 다시 한번 강조했습니다.
김부선
해당 기사는 '배우 김부선 "정치인과 잤다"'라는 제목으로, 김부선이 당시 지방선거에 당선된 변호사가 총각이라 주장했으나 알고 보니 유부남이었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재 김부선은 이 지사와의 불륜 스캔들 의혹으로 소송전까지 벌이고 있습니다.

김부선은 앞서 이 지사와의 불륜이 사실이라는 증거로 "이 지사의 신체 부위의 특징을 알고 있다"고 주장해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이 지사가 병원을 찾아 신체검증을 받은 후, 의료진이 "점이나 레이저 시술, 봉합절제 등 수술 흔적은 보이지 않았다"고 밝히면서 김부선 주장의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불륜 스캔들로 이 지사와 공방을 벌이고 있는 김부선은 변호인으로 선임한 강용석 변호사가 실형을 선고 받고 법정구속됨에 따라 향후 법적 대응에도 차질을 빚게 됐습니다.

스캔들과 관련해 이 지사 측 '이재명 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은 김부선을 고발한 바 있습니다. 이에 김부선과 변호인 강용석은 이 지사를 공직선거법 위반과 정보통신망법 위반 혐의, 무고 혐의로 고발하고 명예훼손에 따른 3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뉴스 픽'입니다.

(사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