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싱크홀, 지반침하 발생이 잇따르는 가운데 정부가 지하공간 안전 관리를 위한 통합지도를 더 세밀하게 개선합니다.
지반침하 이력과 건설공사 정보, 홍수·범람 이력 데이터를 연계해 상관관계 분석을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국토교통부는 제7차 국가공간정보정책 기본계획에 따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2025년 국가공간정보정책 시행계획을 수립했다고 밝혔습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일부로 가공유와 발효유 등 54개 제품의 출고가를 평균 7.5%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54개 품목 중 가공유가 23개이고, 치즈류가 18개, 발효유 4개, 생크림과 주스류 각 3개, 버터 2개, 연유 1개입니다.
다만 낙농진흥회의 국내산 원유 가격 동결에 따라 흰 우유 제품 가격은 유지했습니다.
---
서울 강남경찰서는 빈집을 돌며 3억여 원의 금품을 훔친 혐의로 50대 남성 A 씨를 구속해 수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A 씨는 3월 30일부터 지난달 22일까지 강남구 등의 빌라 7곳에서 3억 1천만 원 상당의 현금과 귀금속 등을 훔친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잠기지 않은 창문으로 몰래 들어가 범행을 저질렀으며, 범행 중에는 휴대전화를 사용하지 않고 여러 차례 옷을 갈아입으며 경찰의 추적을 피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