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딱] "이러니 외국 가지"…투숙객 이용 수영장 입장료 '깜짝'

휴가철을 맞아 호텔 이용하시는 분들 많죠. 그런데 강원도의 한 호텔에서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의 입장료가 8만 원이라고 하는데, 이거 너무 비싼 거 아닌가요?

네, 최근 온라인에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 호텔의 수영장 입장료가 공개됐는데요.

해당 호텔은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유아용 풀 3개 시설 입장료를 어른 8만 원, 어린이 4만 원씩 책정하고 있습니다.

2명의 자녀를 포함한 4인 가족 기준 가격은 무려 24만 원인 셈입니다.

다른 호텔에서도 투숙객에게 야외 수영장 입장료를 따로 받지만 특히 이 호텔에 대한 불만이 나왔던 이유는 홈페이지를 통한 안내가 정확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앞서 이 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입장료를 내고도 2~3시간의 제한시간을 뒀습니다.

이런 정책은 고객들의 불만이 이어지자 지난달 말 폐지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공식 홈페이지에는 여전히 성수기 기간에는 이용시간이 제한될 수 있다고 안내 중인데요.

호텔 측은 "현재는 이용시간제한 없이 1박당 1회 이용 가능하다"며 "부대시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홈페이지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