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NBA 보스턴 스마트, 코로나19 양성…레이커스 선수 2명도 확진

NBA 보스턴 스마트, 코로나19 양성…레이커스 선수 2명도 확진
미프로농구 NBA의 보스턴의 가드 마커스 스마트가 코로나19의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보스턴 구단은 "선수 한 명이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며 "증상은 없으나 격리 조처한 뒤 메디컬 스태프가 관리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구단은 선수 이름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스마트가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온 사실을 알렸습니다.

스마트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지 않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이라며 "우리가 당분간 떨어져 지낸다면 이런 상황을 이겨낼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LA 레이커스 역시 소속 선수 2명의 확진 판정 사실을 공개했는데 선수 이름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NBA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선수는 최소 1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유타 재즈의 뤼디 고베르를 시작으로 같은 팀의 도너번 미첼, 디트로이트 피스턴스의 크리스천 우드가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또 케빈 듀랜트를 비롯한 브루클린 네츠 소속 선수 4명과 이날 스마트, LA 레이커스 소속 선수 2명까지 총 10명입니다.

이밖에 덴버 너기츠 1명,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에서 3명이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이 두 구단은 이들이 선수인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