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면서... 가장 억울했던 일... 제가 밉보였던 것 같아요!"
이승환을 억울하게 만든 그 여자는 누구일까요?
| [이승환 페이스북 글 전문] 아직도 조작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들 계시니... 연예주간지에 뮤비 귀신 출현 기사가 나가고, 중앙일보 사회면에 처음 조작이라는 기사가 실렸더랬죠. 이승환의 뮤비 제작팀이 일본 패션 잡지를 오려 합성했다구요. 그리곤 KBS ' 연예가중계 '에서 모 연예부기자 ( 후에 방송국이 시켜서 그랬다고 사과했어요. 지인을 통해...ㅜㅠ )가 합성이 확실하다며 방송했구요. 전 원본 필름 ( 그 땐 아날로그 필름으로 찍었어요 )이 있는 필름현상소에 기자들을 불러서 억울함을 호소했지만 제 고등학교 동창이었던 기자만 와 주었어요. 당시 어떤 기자분은 제게 "승환아, 네가 조작하지 않았다는 건 우리에게 중요하지 않아" 라며 방송, 언론과 그리 사이가 좋지 않았던 저의 잘못인 양 얘기하기도 했었구요... 그래요 제가 잘못했어요... 눼눼 굽신거리면서 촌지도 좀 주고 그럴 걸... 은 개뿔~~ * 아래의 링크된 영상으로 조작 여부를 확인하세요. 원본입니다. 그게 귀신이든 아니든 간에 찍혔다는 건 진실. |
즉, 합성은 절대 아니라는 것입니다. 보통 기관사는 한 명만 탑승하는 게 원칙이지만 드물게 동료나 친한 사람이 타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분명한 건 이승환 뮤직비디오 귀신 조작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겁니다.
(SBS 스브스뉴스)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
동영상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