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서 이쑤시개가 나왔다는 고객 불만에 음식을 회수한 자영업자가 어이없는 상황을 겪고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치킨에서 이쑤시개 나왔다더니…'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당한 이쑤시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치킨집을 운영하는 글쓴이는 닭을 찢어서 양념을 넣고 손으로 무쳐 고객에게 배달했다는데요.
![이쑤시개 핑계 환불 요구한 치킨집 손님](http://img.sbs.co.kr/newimg/news/20240701/201952363_1280.jpg)
그런데 이후 고객으로부터 치킨에서 이쑤시개가 나왔다는 불만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고객이 보낸 사진에는 나무 이쑤시개가 찍혀 있었는데요.
그런데 글쓴이 가게에서는 녹말 이쑤시개만 사용할 뿐 나무 이쑤시개는 아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객은 이쑤시개가 음식 위에서 나온 게 아니라 음식 속에서 나왔다고 했는데 사진 속 이쑤시개에는 양념이 묻어 있지 않았다는데요.
![이쑤시개 핑계 환불 요구한 치킨집 손님](http://img.sbs.co.kr/newimg/news/20240701/201952361_1280.jpg)
글쓴이는 닭을 한 마리 더 먹으려는 속셈으로 고객이 그런 것 같았다며, 평소라면 먼저 배달한 닭은 그냥 드시라고 할 텐데 이번엔 회수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음식을 회수한 뒤 이쑤시개를 확인해 보니 역시 깨끗했으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조 과정이 담긴 CCTV까지 확인했는데 음식을 만드는 손만 담겨 있을 뿐 이쑤시개는 없었다며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누리꾼들은 "알아도 당할 수밖에 없는 게 자영업자" "양념 묻히는 노력이라도 하든지 너무하네" "어쩌다 이렇게 진상이 넘쳐나는 세상이 된 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화면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