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클로징

입소문을 내기 위해 맘카페에 가짜 후기를 올린 사람들이 무더기로 적발됐습니다. 입소문은 광고를 하는 것보다 가격이 싸고 효과도 좋습니다. 아카데미 4관왕을 거머쥔 보헤미안 랩소디도 입소문으로 1천만 가까운 관객을 끌어모았습니다. 결국은 실력입니다. 음식이 맛이 없으면, 또 영화가 재미와 감동이 없으면 소용이 없습니다. '나쁜 소문은 더 빨리 퍼진다'라는 속담처럼 처음에는 반짝하다가 오히려 더 빨리 사그라들 것입니다.

나이트라인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