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1t 화물차 들이받은 車…뒤따르던 5대 연쇄추돌

<앵커>

오늘(16일) 새벽 평택 제천 간 고속도로에서 승용차가 앞서가던 화물차를 들이받았습니다. 뒤따라오던 차량들이 사고 차를 피하려다 잇따라 부딪히면서 5명이 다쳤습니다.

화강윤 기자입니다.

<기자>

도로 위에 화물차가 넘어져 있고 화물칸에 실려 있던 잣이 차량 주변에 흩어져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40분쯤 충북 음성군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 대소나들목 부근에서 승용차가 앞서가던 1톤 화물차를 들이받아 화물차가 옆으로 넘어졌습니다.

뒤이어 따라오던 차량 5대가 사고 현장을 피하려다가 연이어 추돌사고를 일으키면서 5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새벽 시간 어두운 도로에서 사고 현장이 갑자기 나타나자 운전자들이 피하지 못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저녁 7시 10분쯤 전남 영광군의 한 도로에서 83살 최 모 씨가 몰던 트랙터가 역주행하다가 마주 오던 승용차를 들이받았습니다.

앞서 역주행하는 트랙터를 피하던 차량이 다른 차선의 차량을 들이받는 등 잇따른 사고로 최 씨 등 9명이 다쳤습니다.

---

도로에 광어 수백 마리가 쏟아져 나와있고, 차량이 옆에 넘어져있습니다.

오늘 새벽 4시 40분쯤 서울 양천구 경인 고속도로 서울 방향 신월 나들목 부근에서 2.5t 화물 차량이 도로 시설물에 부딪혀 넘어졌습니다.

경찰은 운전자 졸음운전 여부 등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제저녁 베트남으로 향할 예정이던 대한항공 여객기에서 다른 사람과 바뀐 항공권을 들고 탑승한 외국인 환승객 때문에 출발이 4시간 가까이 지연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