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뉴스브리핑] 오늘의 주요뉴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3시 뉴스브리핑 배재학입니다. 주요뉴스부터 보시겠습니다.

▶ 전 세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죠, 이세돌 9단과 인공지능 프로그램 알파고 간의 세기의 바둑 대결이 시작됐습니다. 현재까지는 이세돌 9단이 압승할 거라는 예상이 높지만, 인간과 컴퓨터의 승부인 만큼 뜻밖의 변수가 발생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김영아 기자입니다.

▶ 북한의 핵위협이 갈수록 노골화되고 있습니다. 김정은은 핵무기를 경량화해 미사일에 맞게 규격화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핵탄두인 것처럼 보이는 물체도 공개했습니다. 안정식 기자입니다.

▶ 뉴욕 시의회가 일본군 위안부 문제와 관련해 일본 정부의 공식 사과를 촉구했습니다. 위안부 문제 관련 결의안을 채택하는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뉴욕 최대식 특파원입니다.

▶ 전처 소생의 7세 아들 신 모 군을 길에 버린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계모가 신 군을 살해하진 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 신 군의 소재는 여전히 파악되지 않고 있는데, 신 군의 실종 시점이 계모 진술 보다 훨씬 더 이전일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정혜경 기자입니다.

(SBS 뉴미디어부)  

▶ [뉴스브리핑] 윤상현, 김무성 공천 배제 주장한 녹취록 공개 파문
▶ [뉴스브리핑] 오늘의 주요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