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의정부 주택가에 멧돼지 출현…권총으로 사살

<앵커>

어젯(10일)밤 늦게 경기도 의정부 주택가에 멧돼지 한 마리가 나타나 차량을 파손하고 미용실에 들어가 소동을 벌였습니다. 경찰이 20분 만에 사살했고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화강윤 기자입니다.

<기자>

늦은 밤 의정부 시내에 총성이 울려 퍼졌습니다.

어젯밤 11시 반쯤 경기 의정부시 송산동 일대에 멧돼지 한 마리가 출현한 겁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멧돼지를 한 미용실에 몰아 넣고 20여 분을 대치하다 권총 2발을 쏴 사살했습니다.

[현장 출동 경찰관 : 미용실에 들어가서, 가게 상점에 물건들이 좀 망가졌어요.자동으로 잠긴 거를 밀고 들어간 거예요.]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길에 세워진 차들이 파손되고 미용실 내부도 엉망이 됐습니다.

경찰은 멧돼지가 먹을거리를 찾아 산에서 내려왔다 소동이 벌어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어제저녁 6시 반쯤 서울 중구 다산로의 한 이면도로에서 48살 황 모 씨가 몰던 택시가 보행자를 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이 사고로 길을 지나던 39살 박 모 씨가 택시 아래 부분에 깔리면서 팔과 다리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택시가 좌회전을 하다 보행자를 보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