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연휴 첫날, 나들이 차량들이 몰리면서 전국 고속도로가 꽉 막혔습니다. 정체는 자정쯤에나 풀릴 전망인데, 내일(24일) 아침부턴 다시 귀경길 정체가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2. 올 들어 처음으로 야생 진드기에 물려 감염된 환자가 확인됐습니다. 치사율이 높은데 예방약도, 치료약도 없어 더 위험합니다.

3. 고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6주기 추도식이 열렸습니다. 여당 대표론 처음으로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가 참석했는데, 유족에게 면전에서 비난을 들었습니다. 야당 내 계파 갈등도 고스란히 드러났습니다. 

4. 오늘 오전 대구 공단의 안경 공장에서 큰불이 났습니다. 화학 약품이 폭발하고 시커먼 연기가 주변을 덮치면서 주민들이 대피했습니다.

5. 어깨수술로 시즌을 마감한 LA다저스의 류현진 투수가 2년 전 미국에 올 때 이미 어깨 부상이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동안 진통제를 맞고 통증을 참으며 던졌지만, 상태가 악화 돼 수술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6. 한 유명 수입 의류업체가 아르바이트생들에게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자사 제품을 사 입고 일하게 하고 있습니다. 심하면 한 달 일하며 번 돈의 1/3을 옷 사는 데 써야 했습니다. 생생리포트에서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