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야구 드림팀, 타이완 완파…2연속 우승 보인다!

<앵커>

2회 연속 우승을 노리는 야구대표팀은 타이완을 말 그대로 대파하고 2연승을 달렸습니다. 1, 2회에서 점수가 다 났는데 그 다음부터는 지루했습니다.

주영민 기자입니다.

<기자>

우리나라는 경기 시작과 함께 다섯 타자 연속 안타로 5점을 뽑아냈습니다.

김현수가 2타점 2루타를 터뜨렸고, 거포 유격수 강정호가 좌중간 담장을 넘기는 석 점 홈런을 뽑아냈습니다.

그리고 9번 타자 오재원의 두 점 홈런이 이어지며 1회에만 7점을 뽑아냈습니다.

2회 말에는 박병호가 한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한 점 홈런을 터뜨리며 국가대표 4번 타자의 힘을 보여줬습니다.

마운드에서는 선발 양현종이 4회까지 삼진 7개를 잡아내며 무실점으로 역투했습니다.

탄성을 자아내는 수비까지 우리 선수들은 모든 면에서 타이완을 압도했습니다.

반면 우리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로 꼽았던 타이완은 어이없는 실책까지 연발하며 수준 이하의 경기력을 드러냈습니다.

9대 0으로 앞선 3회 이후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해 애태우던 우리나라는 8회 말에야 꼭 필요했던 한 점을 뽑았습니다.

안타 2개와 볼넷으로 만든 투아웃 만루에서 이재원 선수가 투수 옆을 스치는 끝내기 안타를 터뜨려 10대 0, 8회 콜드게임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압도적인 기량으로 2연승을 달린 우리나라는 조 1위를 사실상 확정하며 우승을 향해 순항했습니다.

(영상편집 : 조무환)  



[AG 하이라이트] 사격 김준홍, 속사권총 2관왕 '명 중'

[AG 하 이라이트] 조정 김예지, 금메달! 한국 조정 역사상 두번째 금

[AG 하 이라이트] 사격 여자 50m 소총 복사 단체전 금메달

[AG 영 상] '금메달리스트' 한화家 아들 김동선…응원 나선 김승연 회장

[땀, 이 야기] 선수들에게 부담이란 무엇일까

[스브 스 뉴스] 금빛 요정은 누구? '손연재 vs 덩썬웨' 전력 분석

[스브 스 뉴스] 다시 일어선다는 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