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차량 충돌 후 인도로 돌진…애꿎은 행인 숨져

<앵커>

불법유턴하던 택시 때문에 충돌사고가 나서 길가던 애꿎은 행인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박원경 기자입니다.

<기자>

오늘(22일) 오전 9시 40분쯤 서울 노원구 '월계1동주민센터' 앞 도로에서 SUV 차량이 불법 유턴하던 택시와 충돌한 뒤 인도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길 가던 53살 박 모 씨가 숨지고, 택시기사 70살 이 모 씨 등 3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택시기사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신호를 기다리며 멈춰선 버스를 뒤따르던 시내버스가 들이받습니다.

어제 저녁 7시쯤 인천 서구 봉수대로를 달리던 시내버스가 신호대기 중이던 통근버스를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두 버스에 타고 있던 승객 18명이 다쳐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 : 블랙박스를 판독한 결과 전방 주시 태만에 조금 더 무게를 두고(있습니다.) 앞에 봉고차가 한 대 서 있었는데, 그것 피하려다가 사고가 난 것 같아요.]

경찰은 버스 운행기록계를 정밀 분석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밝힐 계획입니다.

---

오늘 아침 8시쯤 서울 지하철 고속버스터미널 역에서 폭발물로 의심되는 가방이 있다는 전화가 경찰에 걸려왔습니다.

군인과 경찰을 비롯해 100명 넘는 인원이 출동해 가방을 확인한 결과, 오늘 새벽 취객이 분실한 옷가방으로 밝혀졌습니다.

---

아침 8시 20분쯤에는 부산 동래구 동해남부선 철길에서 포항에서 부산으로 가던 무궁화호 열차와 승용차가 충돌해 20대 승용차 운전자가 숨졌습니다.

(영상취재 : 김성일·인필성, 영상편집 : 박선수)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