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굿모닝연예] 전지현·김수현 '별그대' 제작발표회

간추린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올 하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드라마죠. '별에서 온 그대' 제작 발표회가 방영을 이틀 앞두고 열렸는데요, 주인공인 전지현 씨와 김수현 씨의 설레는 소감 부터 들어보시죠. 네,
14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전지현 씨! 예전이나 지금이나 미모는 여전한데요, 주변에 자랑할 정도로 드라마 복귀가 설레지만 "영화 제작발표회나 시사회보다 더 긴장된다"고 떨리는 소감을 전했네요. 그리고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하루하루 배워간다는 기분으로 촬영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그렇다면 외계인 도민준 역할을 맡은 김수현 씨는 어떨까요? “로맨틱 코미디가 처음이라 다소 어려움이 많다”고 고충을 털어놨죠. 하지만 “아역시절 함께했던 스태프들과 다시 만나 기분 좋게 촬영하고 있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버스커 버스커의 멤버 장범준 씨가 결혼소식과 2세 소식을 동시에 전했습니다. 장범준 씨는 팬 카페를 통해서 "내년 봄, 1년 넘게 만나 온 배우 송지수 씨와 결혼 한다"며 "내년에 태어날 2세 때문에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 고 털어놨습니다. 또 "2년간의 팀 활동을 멈추고 개별 활동을 할 계획" 이라며 버스커버스커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소속사 측은 "해체는 아니"라고 해명했고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장범준 씨의 새 음반이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YG가 선보이는 새 유닛이 투애니원의 박봄 씨와 이하이 양으로 밝혀져 화제입니다. 팀명은 두사람의 이름을 딴 '봄 앤 하이' 고요. 팬들의 관심 속에 어제 밤, 드디어 음원이 공개됐는데요, 노래는 크리스마스 시즌 송으로 꼽히는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 좋아하는 캐럴이죠. 두 사람은 가요계를 대표하는 실력파 보컬답게 개성있는 목소리로 재해석했는데요, 팬들은 '명품 캐럴'이라며 극찬을 쏟아냈습니다.

어제 오후, 온라인상에 "인피니트의 멤버 성규와 하하 씨가 전주시내를 활보 하고 있다"는 목격담이 올라왔는데요, 다름 아닌 런닝맨 촬영 모습이라고 하네요. 시민들과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도 포착됐는데, 누리꾼들은 배우 이동욱 씨가 포항에서 런닝맨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복귀하고 있다면서 이동욱 씨의 촬영 소식도 실시간으로 전했습니다. 특히 성규 씨와 이동욱 씨는 런닝맨에 출연해서 뛰어난 예능감을 발휘한 바 있기 때문에 기대가 큰데요, 아직 구체적인 콘셉트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또 어떤 기발한 레이스를 펼칠 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죠?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