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건설업자 윤 모 씨의 성접대 의혹 수사가 경찰 초동 수사의 문제점을 밝히는 데로 쏠리고 있습니다. 경찰청 특수수사과가 지난달까지 윤 씨를 수사한 서초서 경찰관들을 소환조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윤 씨의 별장과 차량을 압수수색하고도 동영상 등 유력 인사에 대한 성 접대 정황을 파악하지 못했는지도 묻고 있습니다. 단독 취재했습니다.

2. 어제(22일) 저녁 포스코 포항 제철소에서 큰 폭발과 함께 불이 났습니다. 4년 전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가장 선진적인 제철 설비라는데, 안전은 등한시하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3. 인천국제공항은 이용객들을 위해 출국장 앞에서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침시간대 이용객이 몰리면 발레파킹이 제대로 안 돼서 도로가 주차장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4. 스타 강사 김미경 씨에 이어 배우 김혜수 씨와 개그우먼 김미화 씨가 석사 학위 논문 표절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김혜수 씨는 표절을 인정하고 사과했지만, 김미화 씨는 표절이 아니라고 일축했습니다.

5. 쇠고기 값 폭락에 축산농가들은 울상인데 정작 소비자는 체감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고 아홉 번이나 유통단계를 거치면서 인건비와 운송비 수수료가 붙기 때문입니다. 대안은 없는지 긴급점검했습니다.

6. 마른 사람에 비해 뚱뚱한 사람이 음식 냄새를 더 잘 맡고, 민감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그러나 비만도에 상관없이 갑자기 음식 냄새를 맡지 못하거나 음식 냄새가 싫어진다면 건강 이상 신호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