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1. 새누리당 18대 대선 후보에 박근혜 후보가 압도적인 표를 얻어 선출됐습니다. 박 후보는 국민대통합과 정치 쇄신을 반드시 이뤄 대선에서 승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2. 국가대표 사령탑 출신 대학 야구부 감독이 학부모에게 수천만 원을 받고 학생을 부정 입학시키려 한 사실이 SBS 취재 결과 확인됐습니다. 관행처럼 공공연하게 번져있는 선수 선발 비리를 고발합니다.

3. 비만 오면 하천 곳곳에서 물고기 수백 마리가 폐사하고 있습니다. 각종 오수가 빗물에 넘쳐 하천으로 흘러들기 때문입니다. 문제점을 현장 취재했습니다.

4. 서울 노량진 일대에서 30년 동안 계를 운영해 온 60대 계주가 곗돈 수십억 원을 들고 잠적했습니다. 높은 이자를 보고 돈을 믿고 맡긴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5. 정부 대책이 무색하게 집 값이 무서운 속도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장에 근본적인 변화가 오고 있다는 지적입니다. 긴급 점검했습니다.

6. 한국거래소 직원이 기업 공시 정보를 외부에 유출했다 적발됐습니다. 이 직원은 수사시작 며칠 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단독 보도합니다.

7. 우리 사회가 지향해야 할 건강한 복지의 해법을 무엇일까요? SBS 8시 뉴스에서는 앞으로 5주간 그 해법 찾기에 나섭니다. 오늘(20일)은 먼저 정년 연장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