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내륙 지방을 중심으로 30도 안팎까지 기온이 올라가는 초여름 더위가 이어졌습니다. 당분간 비다운 비 없이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1. 북한 정보당국이 중국에서 한국으로 밀수된 불법 게임에 악성코드를 심어놓고 해킹을 시도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당국은 추가 피해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2. 통일의 꽃으로 불리던 민주통합당 임수경 의원이 탈북 대학생에게 취중 폭언을 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임 의원은 오해에서 비롯된 말실수였다고 사과했지만, 여권과 탈북자 단체의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3. 오토바이 수리를 할 때 정품 대신 값이 싼 중국산 부품을 썼다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빈발하고 있습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4. 우리나라에만 들어오면 비싸지는 수입품 적지 않은데, 유럽산 프라이팬도 그렇습니다. 수입과 유통업체 마진이 과연 합리적인지 따져봤습니다.

5. 현대자동차 가맹 정비업체들이 군소업체에 차 수리를 알선해주는 대가로 수수료를 챙기는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과잉 정비나 수리비 부풀리기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집중 취재했습니다.

6. 박태환 선수가 올림픽을 앞두고 출전한 마지막 대회에서 4관왕을 차지했습니다. 올림픽 2회 연속 금메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