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늘의 주요뉴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선 부정에 따른 대책을 논의하려던 통합진보당 중앙위원회가 폭력과 함께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계파간 갈등이 좁혀질 기미도 없이 결국 파행으로 이어지면서 중앙위원회는 무기한 연기됐습니다.



1. 통합진보당 내 분당 위기감이 커지면서 민주통합당과 야권 연대에도 적잖은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2. 서울의 한 경찰서 경찰관들이 공공기관 유료 주차장을 공짜로 사용하는 특혜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 수뇌부가 연일 투명성과 비리척결을 강조하고 있지만 일선 경찰들의 행태와는 거리가 멀어 보입니다. 현장 취재했습니다.

3. 개장 이틀째를 맞은 여수 엑스포에서 대형 분수쇼가 관람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람객 수가 당초 기대치에 크게 못미쳐 관람객 유치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4. 서울시 교육청이 학교 급식의 청렴도를 높이겠다며 각 학교 측이 식자재를 주문할 때 업체와 제품을 표시할 수 없도록 했는데, 오히려 식재료의 질이 크게 저하되는 부작용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집중 취재했습니다.

5. 전 세계적으로 원전 폐기 여부가 쟁점이 되고 있지만 중국은 오히려 원자력 발전소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SBS가 국내 언론 최초로 중국 원자력 발전소를 취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